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전민성 ACCD 2017 장학금 $72,000

전민성군의 ACCD 2017년도 입학 장학금이 무려 $72,000 입니다.

미래의 자동차 디자이너를 지망하는 전민성 군과 지도에 애쓰신 여러 선생님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아트센터(ACCD, Art Center College of Design)는 사립 디자인 대학으로 전 세게에 수 많은 디자이너를 배출한 명실상부한 디자인 명문 스쿨입니다. BMW를 혁명적으로 뒤바꾼 크리스뱅글(Chris Bangle)이라는 분도 바로 아트센터라는 디자인 대학 출신이며 엔초페라리(Enzo Ferrari)를 디자인하신 켄 오쿠야마(Ken Okuyama) 디자이너 또한 이 대학 출신입니다. 그 만큼 치열한 경쟁 속에서 자신의 기량을 최대한 끌어올린 결과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명성 있는 디자인 대학을 입학하기 위해서는 고등학교 성적 증명과 영성 성적 증명이 필요하고 무엇 보다도 중요한 것이 바로 자신의 작품인 포트폴리오입니다. 포트폴리오는 주제 수집 능력과 발상 능력의 조화로 이루어지는 창작의 결정체이기 때문에 디자인 대학에서 학생을 선발하는 요건 가운데 가장 중요하게 평가하는 항목입니다. 비스컴디자인에서도 학생의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한 방안으로 학생 개개인의 특징과 개성을 살리는 개인별 지도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교육 방식과 더불어 학생의 리드와 선생님의 지도를 통해 소중한 자신만의 포트폴리오가 제작되게 되며 이러한 과정을 잘 이수한 전민성 학생이 자신의 능력을 잘 증명해 내었습니다. 장학금에 짜기로 소문난 아트센터에서 $72,000의 장학금을 받았다는 사실이 이를 증명하는 듯 합니다. 앞으로 훌륭한 디자이너로 성장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비스컴 드림.